제발 여행 망치지 마세요. 제발 > 푸소체험후기

본문 바로가기

푸소체험후기

[강진청솔농원민박] 제발 여행 망치지 마세요. 제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이**
댓글 1건 조회 135회 작성일 25-07-07 18:28

본문

사이트의 사진과 몇몇의 후기를 보고 가족여행으로 선택한 강진 푸소. 그러나 사이트에 올라와있는 사진은 농가의 사진, 저희는 조악하고 냄새나는 컨테이너를 배정받았습니다.

1. 침대 바로 위, 곰팡이 핀 벽, 천장. 그리고 곰팡이 냄새
2. 숙소 가득한 지린내
3. 방음안되는 조악한 컨테이너 숙소
4. 컨테이너 숙소 입구 바로 옆의 조류 부화장, 사육장 흔적과 냄새
5. 숙소 안에 샤워장 뿐, 화장실 없음 (화장실은 숙소 맞은 편 신발신고 이동)
6. 숙소 바로 앞의 정화조..
7. 냉동실 안에 먹다남은 맥주

해외에서 귀국 후, 가족끼리 여행 한번 하자고 부모님 모시고 4시간을 달려 도착한 장소. 위와 같은 컨디션의 숙소를 배정받았습니다.
냄새나는 숙소에 가족 다같이 있자니 너무나 죄송스러워서 전액 환불을 받고 여행을 취소하든, 다른 숙소를 잡든 하고자 하였으나, 부모님의 만류로 저녁, 재료값을 제외하고 2박 3일의 비용 464,000원 중 164,000원을 지불, 300,000원을 환불받고 나와 오후 8시에 다른 숙소로 가족을 모셨습니다.

당연히 2박 3일의 여행일정은 엉망이 되었고, 다음날 11시에 밥만 먹고 바로 다른 지역 방문 후 고향으로 복귀하였습니다.

부디 이 글을 본 여러분은 저와 같은 피해를 입지 마시길 바라며 글을 작성합니다. 저는 모든 지인에게 강진 푸소 추천할 생각 결단코 없습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관리자님의 댓글

관** 작성일

강진군 문화관광과 푸소팀 담당자 입니다. 기대를 안고 방문하신 강진여행에서 실망을 안겨드려 죄송합니다.
후기를 통해 제기하신 문제점에 대하여 7월 9일 오전 방문하여 현장을 점검한 결과 글의 내용이 포함된 몇가지 문제점이 확인되었고, 해당 운영농가에서도 인정하였습니다.
이에, 즉시 푸소체험운영에 대해 (예약 홈페이지)중지 명령을 내렸습니다.
아울러, 확인된 문제점이 개선되기 전까지 운영을 개시 할 수 없고 개선이 완료되어 운영 시작을 원할 경우 강진군의 허가를 득하도록 하였습니다.
푸소체험객들의 불편이 발생하지 않도록 푸소운영 농가 관리에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