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티엔미미미미세트, 예약 타이밍, 내돈내산 솔직후기
페이지 정보

본문
이번에 강남 갈일이 있어서 고속터미널 간김에연결된 신세계백화점에 빵사러갓어요ㅋㅋㅋㅋㅋㅋㅋ호남선쪽 근처에 신세계백화점 스위트파크라고유명한 빵집들이 입점한 곳이 있는데!거기서 베통을 발견한거야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76 센트럴시티전에 갔을때는 부스처럼 각각 있는곳에 있었는데줄이 너무 길어서 결국못먹었던기억 이번에 가니 따로 매장이 작게 만들어져있엇다인기에 맞춰 좋은 자리로 간걸까 ?좋은일이다마침 목요일이었구 평일 점심시간대여서 그런지웨이팅이 한줄도 안채워져 있길래얼른 줄섰다꺅베통 웨이팅 시간은 평일 점심 기준매장 내부 들어가기까지 한 10분 정도?줄이 짧았어서 금방 들어갓다근데 줄 서다보니 사람들이 뒤에 또 줄 서가지고사서 나올때쯤 되니까 줄이 내가 설때보다 길어짐 …잠깐 적은 타이밍이었던거 같기도사진 속 보이는 곳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다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76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하1층손님들이 진짜 남녀노소 상관없이다양하게 있더라구여내부는 넓진 않고 좁은편인데다들 빵있는 테이블 따라 한줄로 서서같이 이동하는 방식으로 이용합니다 !가지런한 소금빵들!들어가자 마자 있는 소금빵은 제일 기본적인 베통 소금빵보니까 수시로 빵이 채워지고 있어서갓나온 따끈 소금빵을 받았어여채우시면서 직원분이 몇개 필요하세요~하시는데 이때 말하면 따끈 소금빵 주셔요바로 옆 참깨붙은 소금빵궁금했지만 깨를 좋아하진 않아서 패스햇어여치아씨드 소금빵도 있다이 친구는 호떡 소금빵이친구도 맛있을거같음소금빵 가득♂️♀️중간중간 잠봉뵈르같은 햄앤버터 소금빵이었나 있고햄앤치즈 소금빵 샌드위치도 만들어서 올려두신다맨 앞에 소금빵은 패딩턴 소금빵인데이름만 봐선 먼지 모르겟고 … 궁금해서 샀는데계산할때 직원분이 이게 진짜 맛있다고 본인이 젤 조아하는거라 하심알고보니 영화 캐릭터인 곰돌이 패딩턴이 오렌지를 조아하는거에서 영감받아만든 오렌지 마멀레이드 소금빵이었다아까 말했던 햄앤버터 소금빵이랑 소금빵 샌드위치그리고 왼쪽에 붉은 소금빵은 블루베리 소금빵근데 과일이 빵에 들어간거 별로 안좋아해서 패스함메이플피칸 크림치즈 소금빵가운데가 저렇게 가득채워져있다맛있을거같지만 갈길이 멀어서 녹을까봐 패스시금치 바질 소금빵도 있다젤 위에는 솔티초코 소금빵그 밑에는 트러플 소금빵솔티초코 소금빵 겟했습니다~ 그러고 계산해요 ~계산 한뒤에 영수증에 번호 적어 주시는데대기했다가 번호 불러주실때 가서 포장된거 찾으면 된다이렇게 틴케이스 쌓여잇는 곳 앞에서 기다렸다계산하는데 직원분이 굉장히 살갑고 친절하셨음첨오는데 맛잇는거로 잘고르셨다구 ㅎㅎ귀여우셨다그래서 난 뭘 샀냐면솔티 초코 소금빵오리지널 소금빵 2개패딩턴 소금빵이렇게 4개 삿구가격은 오리지널 소금빵 3900원솔티 초코 소금빵 4700원패딩턴 소금빵 4700원이렇게 포장해주시고 신문지랑 엽서 같이 주신다방부제 없어서 구매 다음날까지먹을수 있다고 말씀해주신듯그치만 오늘 끝나는걸요 …솔티 초코 소금빵!베통 특유의 소금빵 모양이다저 손잡이는 정말 빠작함 … 맛있다바닥도 버터에 튀겨져 바삭하고맛있는 버터향에초코도 맛있는 초코였다반 가르면 안에도 초코있음초코가 진짜 개존맛요 겉이 반질한게 패딩턴 소금빵겉에는 얇게 잼이 코팅되어있고속 안에는 노란 오렌지 마멀레이드가 들어있었다상큼 달달한 맛이고 나보다는 다른 가족들이 괜찮아했다오리지널 소금빵도 버터향이 진하고 바작바작해서 맛잇었다질리지않는맛갠적으로 패딩턴 소금빵은 취향따라 조금 호불호가 있을거같고나머지 오리지널 소금빵과 솔티초코 소금빵은 진짜 맛있었다강추 꼭 사드세여..기영이가되는맛바삭하고짭짤하고버터향이나 …….아 또먹고싶어더살걸그랬다다른사람들 산처럼 많이 쌓아가시는 분들많이 있었는데 부러웠다다음에는 더 많은 맛을 사겟다 다짐운좋게 짧게 기다려서 살수 있어서 좋앗다 ~~~
- 다음글강남방탈출겟미더머니 킹스맨 존잼후기 스포x 26.06.2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